은경이랑 선미랑, 책 집필문제로 만나서 토론중에!
커피샵에서 ㅎ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콘서트!  (0) 2006.11.20
남미여행중에...  (0) 2006.11.20
카페에서...  (0) 2006.11.20
싱가폴, 클락키  (0) 2006.11.20
출판사진!  (0) 2006.11.20
쿠주쿠시마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싱가폴 여행 마지막날, 기환이랑 맥주 한 잔! ㅎㅎ
이구아나 라는 술집이지? ㅎ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미여행중에...  (0) 2006.11.20
카페에서...  (0) 2006.11.20
싱가폴, 클락키  (0) 2006.11.20
출판사진!  (0) 2006.11.20
쿠주쿠시마  (0) 2006.11.20
따조네 결혼식 ㅋ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한여름밤의 꿈, 잉카!
이 책을 내기 위해 같이 고생했던 3인방! ㅋ
그리고 마지막 사진촬영!
비가 와서 아쉬웠지만...나름대로 멋지게 삼각대 세워놓고 한 컷! ㅋㅋ

책 표지에 들어간 사진이다!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에서...  (0) 2006.11.20
싱가폴, 클락키  (0) 2006.11.20
출판사진!  (0) 2006.11.20
쿠주쿠시마  (0) 2006.11.20
따조네 결혼식 ㅋ  (0) 2006.11.20
남이섬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쿠주쿠시마 호텔에서, 여박 서포터즈 2기 장기자랑중!
흐흠...나는 스탠딩 개그 장기자랑을 했음;
근데 야한 이야기라 그런지 아무도 안웃었다는;;
ㅋㅋ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폴, 클락키  (0) 2006.11.20
출판사진!  (0) 2006.11.20
쿠주쿠시마  (0) 2006.11.20
따조네 결혼식 ㅋ  (0) 2006.11.20
남이섬  (0) 2006.11.20
방글이와 함께!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훈이 결혼식!
양평 지훈이네 별장에서 했다 ㅋ
우리도 이제 늙어가는구나 ㅎㅎ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판사진!  (0) 2006.11.20
쿠주쿠시마  (0) 2006.11.20
따조네 결혼식 ㅋ  (0) 2006.11.20
남이섬  (0) 2006.11.20
방글이와 함께!  (0) 2006.11.20
선유도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남이섬에 출사갔을 때, 난 장염에 걸랴서 고생 ㅠㅠ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주쿠시마  (0) 2006.11.20
따조네 결혼식 ㅋ  (0) 2006.11.20
남이섬  (0) 2006.11.20
방글이와 함께!  (0) 2006.11.20
선유도  (0) 2006.11.20
샤라포바 보러 갔다가...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금은 시집가서 잘 살고 있는 방글이~
그땐 참 열심히 놀았는데...그치? ㅋ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따조네 결혼식 ㅋ  (0) 2006.11.20
남이섬  (0) 2006.11.20
방글이와 함께!  (0) 2006.11.20
선유도  (0) 2006.11.20
샤라포바 보러 갔다가...  (0) 2006.11.20
선글라스 샷!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우녀석이 찍었던듯, 사우사모 모임때 선유도!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이섬  (0) 2006.11.20
방글이와 함께!  (0) 2006.11.20
선유도  (0) 2006.11.20
샤라포바 보러 갔다가...  (0) 2006.11.20
선글라스 샷!  (0) 2006.11.20
오래전 야구장에서...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은우랑 쵸이랑, 샤라 보러갔던 날 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글이와 함께!  (0) 2006.11.20
선유도  (0) 2006.11.20
샤라포바 보러 갔다가...  (0) 2006.11.20
선글라스 샷!  (0) 2006.11.20
오래전 야구장에서...  (0) 2006.11.20
유럽탐방팀!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선글라스 샷 모음집;;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유도  (0) 2006.11.20
샤라포바 보러 갔다가...  (0) 2006.11.20
선글라스 샷!  (0) 2006.11.20
오래전 야구장에서...  (0) 2006.11.20
유럽탐방팀!  (0) 2006.11.20
이주영 결혼식!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야구장 갔을때, 치어리더가 던진 공을 내 친구가 잡았었다 ㅋ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라포바 보러 갔다가...  (0) 2006.11.20
선글라스 샷!  (0) 2006.11.20
오래전 야구장에서...  (0) 2006.11.20
유럽탐방팀!  (0) 2006.11.20
이주영 결혼식!  (0) 2006.11.20
출사갔을때! (5장)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리 유럽대학탐방단 모임때!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글라스 샷!  (0) 2006.11.20
오래전 야구장에서...  (0) 2006.11.20
유럽탐방팀!  (0) 2006.11.20
이주영 결혼식!  (0) 2006.11.20
출사갔을때! (5장)  (0) 2006.11.20
유체이탈?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벌써 오래전 일이네? ㅎ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래전 야구장에서...  (0) 2006.11.20
유럽탐방팀!  (0) 2006.11.20
이주영 결혼식!  (0) 2006.11.20
출사갔을때! (5장)  (0) 2006.11.20
유체이탈?  (0) 2006.11.20
버디버디 사무실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01234

어디론가 출사 갔을때 찍혔던 사진들 5장!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탐방팀!  (0) 2006.11.20
이주영 결혼식!  (0) 2006.11.20
출사갔을때! (5장)  (0) 2006.11.20
유체이탈?  (0) 2006.11.20
버디버디 사무실  (0) 2006.11.20
시원한 맥주 한 잔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메라 장난질^^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영 결혼식!  (0) 2006.11.20
출사갔을때! (5장)  (0) 2006.11.20
유체이탈?  (0) 2006.11.20
버디버디 사무실  (0) 2006.11.20
시원한 맥주 한 잔  (0) 2006.11.20
여기는...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