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야구장에 갔는데,
오늘은 나 혼자가 아닌 옆에 사람이 있었다^^
동균이와 함께 즐거운 야구구경!

이래저래 피곤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역시 야구장은 모든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엘지가 이겼거든. 간만에! ㅎ
내 포즈만큼이나...화이팅!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어느날 지하철에서...  (0) 2007.07.17
Linz 에서! 2007/06/09  (0) 2007.06.10
야구장에서 2007/05/02  (2) 2007.05.03
현우와 함께!  (4) 2007.04.30
결혼식장  (0) 2007.04.23
훼밀리아에서!  (2) 2007.03.09
트랙백 0,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왔떠4444~*^^* 2007.05.15 18: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머리에 또 물들인겨...??
    올만에 저런모습 보는 거 같다...ㅎㅎ



지난주에 이어서 결혼식장 2탄, 성원이 결혼식!
현우 등등 10명의 무리들이 밥먹고 커피숍에 들렀다가 한 컷!
현우랑 친한척 하려니까 표정이 어색하네 ㅋㅋ
그치? ㅎ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nz 에서! 2007/06/09  (0) 2007.06.10
야구장에서 2007/05/02  (2) 2007.05.03
현우와 함께!  (4) 2007.04.30
결혼식장  (0) 2007.04.23
훼밀리아에서!  (2) 2007.03.09
배구보러 갔다가!  (2) 2007.02.26
트랙백 0,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성규 2007.05.01 0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완씨~ 룩소르 인연 박성규입니다.^^
    잘 지내시나요?
    사진 보고 조금 놀라고 갑니다. ㅋㅋ
    머리가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언제 모임하면 불러주세요~ 즐거운 근로자의 날에.. ^^

  2. 왔떠4444~*^^* 2007.05.15 18: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랏...
    묵향...ㅋㅋ



은경이 결혼식 갔다가 선미가 찍었다.
초점은 안맞았지만;;;

서울대 중앙도서관 앞에 있는 잔디밭!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장에서 2007/05/02  (2) 2007.05.03
현우와 함께!  (4) 2007.04.30
결혼식장  (0) 2007.04.23
훼밀리아에서!  (2) 2007.03.09
배구보러 갔다가!  (2) 2007.02.26
피구왕 통키머리! ㅋ  (2) 2007.02.05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넷이서 다녀온것 같네요? ㅋ


언제 찍혔지? ;;


회사 사내동호회인 위닝 축구 게임동호회에서 다녀온 맛집입니다.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뷔페인 훼밀리아 였는데,
크기가 너무 작더군요.

여튼, 우리는 룸에서 실컷 마감시간까지 먹었답니다;;;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우와 함께!  (4) 2007.04.30
결혼식장  (0) 2007.04.23
훼밀리아에서!  (2) 2007.03.09
배구보러 갔다가!  (2) 2007.02.26
피구왕 통키머리! ㅋ  (2) 2007.02.05
모임에서!  (0) 2007.02.04
트랙백 0,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숙희 2007.03.29 11: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머야? 염색한거야? -..-


배구장에서 한 컷!


배구보고 근처 식당에서도 한 컷!
그런데 옷은 축구 옷이네 ㅋ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식장  (0) 2007.04.23
훼밀리아에서!  (2) 2007.03.09
배구보러 갔다가!  (2) 2007.02.26
피구왕 통키머리! ㅋ  (2) 2007.02.05
모임에서!  (0) 2007.02.04
아쿠아리움에서!  (0) 2007.01.30
트랙백 0,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도로시 2007.02.27 22: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있게 나왔자나여~!!^^



일명 피구왕 통키머리! ㅋ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한 컷 찍혔다 ㅎ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훼밀리아에서!  (2) 2007.03.09
배구보러 갔다가!  (2) 2007.02.26
피구왕 통키머리! ㅋ  (2) 2007.02.05
모임에서!  (0) 2007.02.04
아쿠아리움에서!  (0) 2007.01.30
헉! 코카콜라 북극곰 동완짱!  (4) 2007.01.08
트랙백 0,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6기 수현이 2006.12.27 1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핏 윤다훈 필이 나오는 걸~


한달에 한번씩 모이는 배낭여행 모임에서! 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구보러 갔다가!  (2) 2007.02.26
피구왕 통키머리! ㅋ  (2) 2007.02.05
모임에서!  (0) 2007.02.04
아쿠아리움에서!  (0) 2007.01.30
헉! 코카콜라 북극곰 동완짱!  (4) 2007.01.08
배낭여행 모임에서!  (0) 2007.01.02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ㅎㅎ기환이 생일때 간 아쿠아리움에서!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구왕 통키머리! ㅋ  (2) 2007.02.05
모임에서!  (0) 2007.02.04
아쿠아리움에서!  (0) 2007.01.30
헉! 코카콜라 북극곰 동완짱!  (4) 2007.01.08
배낭여행 모임에서!  (0) 2007.01.02
선주 결혼식장에서...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6년 12월 31일 종로에서;;;
현우가 찍었네;;;

이런;;;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임에서!  (0) 2007.02.04
아쿠아리움에서!  (0) 2007.01.30
헉! 코카콜라 북극곰 동완짱!  (4) 2007.01.08
배낭여행 모임에서!  (0) 2007.01.02
선주 결혼식장에서...  (0) 2006.11.20
맛집 바이러스 엠티에서 민주랑~  (2) 2006.11.20
트랙백 0, 댓글 4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밍~ 2007.01.08 00: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
    홈페이지 들어오자 마자 동완옵 얼굴 떠서 정말 우껴써요...
    헤헤헤헤~~~
    나름 깜찍해요.. ^^ 봐줄만해..

  2. 미성 2007.01.08 1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컥~~

    뭐야~~놀랬다~~
    모자 겹다


배낭여행 모임 10월 정모!


급 우울 표정? ;;



이건 12월 모임때!


수원이 형님과 옆에분은 일본여자분


머리스타일이 이상해졌네^^;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6/11/04일 선주 결혼식장에서!

딱 10년지기 친구인 선주도 시집을 갔다!
이 멋진, 사우사모 친구들도 이젠 다들 하나둘씩 가는구나^^
그래도 시집 잘 간거 같아서 다행이야. 너의 제자들이 축가불러주는 모습이 최고였단다!
재밌게 알콩달콩 살아가렴! ㅎ

P.S 근데 난 언제 찍혔지? 평우가 찍었던데 ㅎ
     게디가 왜 이리 심각한 표정이었을까 -_-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꼭 둘다 홈쇼핑 모델같아 -_-
잭필드 3종세트? ㅋㅋ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낭여행 모임에서!  (0) 2007.01.02
선주 결혼식장에서...  (0) 2006.11.20
맛집 바이러스 엠티에서 민주랑~  (2) 2006.11.20
피라미드와 아부심벨의 비밀!  (0) 2006.11.20
싸이콘서트!  (0) 2006.11.20
남미여행중에...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2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박사 2007.03.15 15: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배나온 모델도 있냐..?



이집트, 작은 피라미드 앞...
합성이라고 누군가 그러던데;;
절대 합성아님-.-


그리고 이건 아부심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주 결혼식장에서...  (0) 2006.11.20
맛집 바이러스 엠티에서 민주랑~  (2) 2006.11.20
피라미드와 아부심벨의 비밀!  (0) 2006.11.20
싸이콘서트!  (0) 2006.11.20
남미여행중에...  (0) 2006.11.20
카페에서...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싸이콘서트!
연세대 노천강당에서, 응서랑 민주, 그리고 민경이와 함께!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바이러스 엠티에서 민주랑~  (2) 2006.11.20
피라미드와 아부심벨의 비밀!  (0) 2006.11.20
싸이콘서트!  (0) 2006.11.20
남미여행중에...  (0) 2006.11.20
카페에서...  (0) 2006.11.20
싱가폴, 클락키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모라이의 경작지,
페루, 남미에서...

독일에서...

'동완짱 사진첩 > 내 최근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라미드와 아부심벨의 비밀!  (0) 2006.11.20
싸이콘서트!  (0) 2006.11.20
남미여행중에...  (0) 2006.11.20
카페에서...  (0) 2006.11.20
싱가폴, 클락키  (0) 2006.11.20
출판사진!  (0) 2006.11.20
트랙백 0,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