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Guestbook)                                                         2006년11월 이전 방명록 보기

  1. 2013.07.29 11:01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동완짱 2013.07.30 13:01 신고  수정/삭제

      누군지 알지 당근!! ㅎ
      나 회사그만두고 카페 열었다 ㅎㅎ 다음에 놀러와. 맛난 커피 한 잔 뽑아줄게^^ 화이팅하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ㅎ

  2. BlogIcon 재균 2013.03.21 17:1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완형~ ㅎㅎㅎㅎ

    맛집검색하다 너무 방가운 동완짱닷컴 발견 ㅋㅋㅋ

    간만에 글하나 남기고 갑니다.

    조만간 봐요~ ㅎ

    • BlogIcon 동완짱 2013.03.22 00:14 신고  수정/삭제

      재균아~결혼식때 보고 못봤네? 장원이한테 소식들었어. 너 회사 옮겼다며 ㅎ 조만간 저녁한끼 같이하자!

  3. 2013.02.28 21:14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완짱~ 홈피 열심히 하고 있었구나~ 간만에 생각나서 와보고는 놀랬는걸 +_+ㅋ
    하여튼 부지런햐~ ㅎ
    한번 봐야할텐데 맨날 못보고 말만한지가 벌써 몇년이넹~!!

    • BlogIcon 동완짱 2013.03.01 01:50 신고  수정/삭제

      오랜만이야. 누군가 했네 ㅋㅋ
      잘 지내고 있지? 진짜 얼굴 보기 힘들구낭...

      한번 진짜 꼭 봐야지?!
      우리 놀러갔을때가 떠오르네^^

  4. 2012.10.10 08:00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동완짱 2012.10.13 01:21 신고  수정/삭제

      누구세용? ㅎ
      동시접속자 표기는 별도로 설명드려야 할 것 같은데 메일주소 남겨드리면 말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