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바치오 명동점 입니다.
9시까지만해도 이 대기석이 만석이랍니다 -_-
10시의 모습인데, 이때는 다 들어가고 없네요.


앉으면 나오는 기본 빵인데요.
따끈따끈한것이 기본으로 나오는 빵중에 상당히 퀄리티 높고, 땡기는 빵이죠!
부들부들한 저 빵이 또 먹고싶네요 +_+


이런, 사진이 왕창 흔들렸습니다만...
베저테리언 샐러드입니다. 기본 샐러드죠. 7천원...


프리모 바치오 바치의 최고 명물이죠.
크림소스로 만든 파스타가 빵 안에 들어있는 빠네 파스타 입니다. 1만1천원.


크림 리조또 입니다. 1만원 정도 였던듯.


디저트, 망고샤벳 혹은 딸기셔뱃중 선택이네요.
무료로 줍니다^^


# 크림파스타의 강자 프리모바치오 바치 입니다.
홍대점을 시작으로 명동점 등, 분점이 생겼는데요.
어디나 박터지는 가게죠;;;
기본이 1시간반에서 2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예약 걸어놓고 2시간 놀다가 오시면 된다는;;;

빠네 파스타가 가장 유명한데요.
겉을 둘러싸고 있는 빵까지 먹고나면 정말 배가 부르다죠 ㅎ
그날그날 오늘의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혹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남자들이라고해도 빵 다 먹고, 디저트까지 먹고나면 꽤 배가 부른데,
가격도 비싸지 않으면서 진한 크림 파스타를 맛보기엔 정말 제격인 곳이죠.
노리타와 함께 크림파스타로 쌍벽을 이루는 대중적인 곳인데요.
늘 그렇듯 기다림에 지쳐서 다른곳으로 가게되는 아쉬움이 있는곳 ㅠㅠ

홍대점은 홍대역 5번출구로 나와서 마포도서관으로 가는 길에 바로 보이고요.
명동점은 명동역에서 밀리오레쪽으로 나오면 멀지 않은곳에 있습니다만,
위치설명이 애매하여 별도로 찾아서 가시길^^
트랙백 0, 댓글 6개가 달렸습니다.                                                              동완짱과 메신저로 대화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엘틴 2009.01.17 2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엄청 유명하던데..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엄두가 안나네요 ;;

  2. BlogIcon 엠마엠마 2009.01.18 1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말에는 정말 기다려서 먹을수밖에 없더라구요=ㅁ=
    그래서 전 종종 평일에 가곤 했습니다만, 평일에도 사람많은건 매한가지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있는거 드시고 오셨군요:)

    • BlogIcon 동완짱 2009.01.18 15: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아요;; 평일에도 뭔 사람이 그리 많은지!!
      저도 저거 평일에 먹은거랍니다^^
      사람들 많은거 보니...돈만 많으면 제가 차리고 싶더라는;;

  3. 눈의아이 2009.01.19 13: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파게티.. 특히 크림 스파게티를 무척이나 좋아라하는데.. 빠네 먹고싶네요..
    대구에는 언제쯤 이런 가계가 들어설지..
    동완짱님 돈 많이 버시면 대구쪽에도 가계 오픈하세요~ ^^

    • BlogIcon 동완짱 2009.01.20 0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빠네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정말 돈 많이 벌어서 제가 대구에 차리고 싶어요.
      대박날것 같은데!! ㅋㅋ
      그런 날을 정말 꿈 꿔 봅니다^^